이 약물의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요로 증상 완화와 전립선 수술의 필요성 감소가 있습니다.
① 양성전립선 비대증 임상시험에서 두타스테리드 단독 투여 시 나타난 이상반응
비문증이 발생한다는 주장도 있지만 비문증과 피나스테리드의 연관성은 아직 보고된 바가 없다.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바르는 두피 부분이 건조해지고 가려워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두타스테리드는 몇 가지 부작용을 가질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주의가 필요합니다.
두타스테리드는 특정 조건에서 효과적인 약물이지만,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브레인포그,우울장애,성기능 장애 등 다양한 부작용에 대한 추가적인 연구와 평가가 필요한 약이다.
결론적으로, 임신한 인간 여성이 이 약에 노출되었을 때도 남성 태아의 성 기관 발달에 이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동물실험의 결과를 토대로 유추해 보면 임신한 인간 여성이 직접적인 형태로 고용량에 노출되지만 않는다면 큰 위협 요소는 되지 않는다고도 판단 가능하다.
Don't forget, keep this and all other medicines out in the arrive at of kids, hardly ever share your medicines with Other individuals, and use this medication just for the sign prescribed.
Abide by all Instructions on the prescription label and browse all medication guides or instruction sheets. Make use of the drugs exactly as directed.
따라서 전립선을 축소하든 모낭을 늘리든 두타스테리드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두타스테리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먼저 의사와 상의하고 잠재적인 부작용이 없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소변도 잘 보고 머리카락도 자라길 바랍니다!
하지만 이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어차피 상태가 좋지 않아서 오래 견디지 못할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 뿐이다. 계속 바르면 해당 부위에 다시 머리카락이 생기니까 걱정하지 말고 계속 바르도록 하자.
스칼프메드 등에는 미녹시딜 말고 다른 추가적인 성분이 더 들어있어 가격이 비싸지만, 미녹시딜 성분을 제외하고 실질적으로 탈모 치료에는 영향이 없기 때문에 효과면에서 다른 제품과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회사는 달라도 성분 미녹시딜을 확인하면 되고, 한국 제약회사에서는 마이녹실, 나녹시딜, 동성 미녹시딜, 목시딜, 스켈프 메드, 볼두민, 케어모, 모바린, 마이딜, 백일 후애 등 다양한 상표로 나오고 있습니다.